CUSTOMER CENTER

CONTACT US

F.A.Q

HOME > CUSTOMER CENTER > F.A.Q
  1. 12

    예약은 몇명 부터 가능 한가요?

    룸 사용을 위해서는 기본 대인 기준으로 50명 이상 예약이 가능 하십니다
    (소규모 50명 미만 행사를 준비 하시는 분께서는  별도 문의 주시면
     가능한 날짜와 시간 상세 하게 안내 도와 드립니다)

  2. 11

    성장 동영상 사진 업로드 언제 하면 되나요?

    영상 담당자가 행사 당일 기준 1개월~3주전 안내 문자를 드려 사진 파일을 받고 있습니다.

    http://dejavuweb.kr/xe/index.php?mid=basic_movie (샘플보기) 

    http://dejavuweb.kr/xe/index.php?mid=intro(제작 가이드 보신후 사진 올리기) 

    기타 문의사항은

    070-7841-1399

    담당자 직통 번호 입니다

    대표번호02-2677-1542 

  3. 10

    이벤트 상품 준비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벤트 사회자 미팅 언제 하나요?

    이벤트 상품은....

    *개인적으로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만 준비 하시면 되십니다)

    *행사 10분-15분전 미팅 각 룸에서 진행 되십니다) 

     

    *행사당일 사회자 미팅시 A4용지에 기재 하여 오시면 

     이벤트 진행시도움이 많이됩니다

    -이벤트 선물 목록

    -선물에 코멘트 내용

    -요구 사항

    -주의 사항

    모두 기재 되어 준비 되시면

    행사 당일 사회자님께 선물과 직접 전달하여

    미팅 후  사회자가 렌덤 지정이 되어 이벤트를 도와 드립니다.

    (별도로 지정을 원하실경우 - 비용이 부가 되실 수 있으시니 참고 바랍니다)

                

  4. 9

    룸마다 지불 보증 인원이 다른가요?

    룸별 지불 보증 인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1.2번룸 (최대 90석) - 보증인원 60명  (대인기준)

    3.5번룸 (최대 80석) - 보증인원 50명  (대인기준)

      4번룸 (최대120석) - 보증인원 80명  (대인기준)

  5. 8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동시 주차는 300대 가능 하시고. 하객분들은 2시간 무료, 주최측 차량 1대는 무료 주차를 도와 드립니다.
    길음역 10번 출구앞 "길음 환승 주차장" 2시간 무료 주차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6. 7

    시식이 언제 가능 한가요?

    행사전 시식이 불가 할 경우 행사후 시식도 가능 한가요?

    * 계약 후 대인 2인 시식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으며

       시식은 수시로 마감이 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오시기 최소 2주일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 합니다)

     

    * 행사전 시식은  행사후 시식으로 변경 진행  불가 하시니

       행사전 이용 부탁드립니다 ^_^

  7. 6

    돌상 구성에 대해 궁금해서요 ?

    돌상은  외부 반입이 금지 되어 있으며 

    "전통 돌상"과 "현대 돌상"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룸마다 정해진 돌상구성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돌상 구성 : 돌상+포토테이블+성장동영상 제작(모바일초대장)+사회자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8. 5

    의상과 미용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행사 날짜 (2달-1달전)  협력업체에서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사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미리 연락을 주셔도 되십니다
    (의상 피팅시 비용이 발생 되실 수 있으시니 상담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9. 4

    모바일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나요?

    성장동영상 제작을 진행 하시는 분이시라면

    모바일 초대장 제작이 가능 하십니다

    행사 날짜 1달전 직접 샘플 고르고 제작 하여

    바로 사용 가능 하십니다.

     

    http://www.dejavu-m.com/main/main.php 

    클릭하시면 제작 하실 수 있어요 ^_^​

     

  10. 3

    포토테이블에 올리는 사진준비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행사 날짜  2주전  

     

    웹하드 접속하여

    포토테이블 사진 10매 보내 주시면 되십니다.

    https://only.webhard.co.kr/ 

    ID:onedaygraphy / PW:4405hidden.gif

    ​(보내 주신 메일은 행사 하시는 주 월요일 점검 하여 재점검이 필요하신분께는 전화 드립니다)


  11. 2

    스냅 촬영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행사 날짜 2달전 

    더블유파티 카페에

    스냅 협력업체 홈페이지가 연동 되어 있어

    더블유 파티 촬영한 사진들 비교후

    스냅 업체와 직접 가격과 상품 상담후... 

    직접 예약 하시면 되십니다

     

  12. 1

    답례품 준비는 어떻게 할수 있나요?

    협력업체에 주문 하시면 좀더 저렴하고 행사당일까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답례품  행사 당일 직접 가지고 오실 경우 - 주차장 도착시 예약실로 전화 주시면 가지러 갑니다

    답례품 보관을 부탁하실 경우 - 행사 날짜 3일전 더W파티로 보내주세요

     (보관이 어려운 물품이나 스티커 부착이 필요한 물품은  행사 당일 직접 가지고 오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FAQ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Close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1)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2. 2) 고객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 서비스 신청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2.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수집방법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수집항목: 단체명, 이름, 연락처,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주소 등
    • -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상담 및 문의), 서면양식, 팩스, 전화, 게시판, 이메일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본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1) 파기절차

      고객의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보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파기대상: 보유 및 이용기간,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5.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사항의 경우 예외로 합니다.

    •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
  6.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취급위탁(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폐기 등)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더 더블유 파티
    • -위탁 업무 내용 : 웹사이트 시스템 관리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1)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고, 이에 대해 당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오류 정정 요구가 있을 시 그 정정 때까지 당해 해당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2. 2) 또한 회사 고객센터(02-905-1100)나 방문을 통해 회원님 본인임을 확인한 후 열람/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8.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1) 쿠키 등 사용 목적

      • -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고객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3)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1. 1)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보호되고 있습니다.
    2. 2) 해킹 등에 의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자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측면의 별도의 보안 장치(방화벽, 서버보안 등)를 사용하여 침입의 차단 및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3. 3) 또한 응용 프로그램의 공격을 통한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보안 장치(웹 보안 및 VPN등)도 가동하고 있습니다.
    4. 4) 회사는 백신 및 패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즉시 패치를 적용함으로서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5. 5)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SSL등 암호화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1.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2) 취급자에 의하여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츨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의식 함양 및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3. 3)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 하고 있습니다.
    4. 4)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0.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1)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예약실

      • - 전화번호: 02-905-1100
      • - 이메일: uramm66@naver.com
    2. 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성명:
      • - 전화번호: 02-905-1100
      • - 이메일: uramm66@naver.com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담당부서 혹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or.kr, 02-405-5150)
      • 2.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www.privacy.go.kr, 02-2100-3343)
      •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182)
      • 4. 한국인터넷진흥원 (www.kisa.or.kr, 118)
  11.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1-12-01

이메일 무단 수집 금지

Close

본 사이트에 게시된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소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법적고지

Close

고객님께서는 더 더블유 파티의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정보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고객의 컴퓨터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 홈페이지는 더 더블유 파티 소유의 자산입니다.

더 더블유 파티는 이 홈페이지를 개발하기 위하여 막대한 자금, 노력 및 시간을 투입하였습니다.

이러한 자산들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에만 국한 되지 않습니다. 더 더블유 파티에 소유건이 있는 정보자산들은 그림, 내려 받기 파일, 링크 및 소스코드들(이하 서비스와 자료들)의 형태로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더 더블유 파티는 이러한 서비스와 자료들에 대한 모든 권리를 소유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자료들은 오직 더 더블유 파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제공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